아이폰 12 max 달라진 정보
아이폰 12 max 달라진 정보. 저는 평소에도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여름철 회사에서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두면 너무 추워서 긴팔 옷을 여분으로 챙겨가서 입곤 하는데 저는 벌써부터 추워지는 것 같아요. 이제 도톰한 가디건으로는 무리인 것 같아요! 벌써 올해도 다 가버린 것 같네요. 친구들은 연말이면 설레고 좋다는데 저는 그래서인지 왠지 쓸쓸하고 그래요. 다 떠나가는 것 같은 느낌. 갱년기는 아니겠죠? 별의 별 생각이 다드는 요즘이예요. 경량패딩 입던 것이 문고리에 걸려서 찢어졌어요. 아 저렴하게 사서 잘 입고 다녔는데 하나 더 사야할 것 같더라구요. 같은 디자인인데 몇 년 사이에 가격이 오른 것 같아요. 오늘은 아이폰 12 max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확실히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아이폰12 그 성능이 엄청나게 빠를 것으로 예상이 되고 스펙 또한 높아졌을 것 같은데 자세한 내용은 출시가 된 후에 직접 사용해본 다음에 평가를 할 수 있을 것 같고 카메라 렌즈 또한 너비가 좀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확실히 아이폰은 색감도 그렇고 화질이 좋기 때문에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12 max 외에도 아이폰12 가격은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살펴보자면 총 네가지 모델이 출시되기때문에 모델마다 가격이 약간 상이한데 미국 달러로 549달러부터 649달러까지 LTE모델인지 5G모델인지에 따라서 차이가 나타난다고 하고 맥스 모델은 749달러, 프로는 999달러 맥스는 1099달러이므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면 환율 계산을 했을 때보다 조금 더 올라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이폰12 프로 이상의 모델에는 6GB 램이 탑재되었기 때문에 처리속도가 굉장히 빠를 것으로 기대가 되고 기본 모델과 맥스 모델은 램이 4GB를 지원할 것으로 보이고 전기종 5G를 지원하기 때문에 인터넷이나 다운로드 속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이지만 잘 터지지 않는 곳에서는 아마 LTE를 사용하셔야 하기 때문에 속도 차이는 못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12 8배 디지털줌이 되기 때문에 줌을 했을 때 화질이 깨지는 것이 어느정도 보완이 될 것으로 보이고 아쉬운 소식은 아마 기본 구성품에 이어폰이 빠질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평소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는 분이나 사용하는 이어폰이 있었다면 상관없지만 없으셨다면 별도로 구매를 해야 하는 점이 아쉬운 점입니다.
아이폰12 총 네 가지의 모델로 출시되는 이번 시리즈는 기본 모델과 맥스, 그리고 프로, 프로맥스 이렇게 총 네가지인데 카메라 개수와 기능에도 차이가 있어서 어떤 것이 더 인기가 많을지는 아직 모르곘는데 기본과 맥스는 후면 카메라가 2개 달려있는 반며에 프로와 프로맥스는 후면 카메라가 무려 네개나 달려있고 그 기능들이 다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훨씬 고퀄리티 결과물이 나올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폰 12 max 관련하여 아이폰12 가장 기대되는 것이 영상 촬영과 사진 촬영을 하는 카메라인데 렌즈 크기가 조금 커졌기 때문에 퀄리티가 올라갔을 것으로 보여지는데 렌즈가 커진만큼 빛을 더 많이 받아들여 어두운 환경이나 저조도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이 정확하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주고 프로 이상의 모델에서는 후면카메라가 네개 입니다.
그렇다면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아이폰12의 출시일이 궁금하실텐데 아직 정확한 출시일은 나온 것이 없고 원래대로라면 이제 사전예약을 받고 9월에 출시되어 핸드폰을 받아볼 수도 있었지만 점점 늦춰지고 있어 미국 현지에서 아마 10월쯤에 발매가 되고 우리나라는 10월 이후 11월 정도에 출시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이제 아이폰 12 max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