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미니 led 유의점 확인. 내복을 입은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친구가 내복 입으면 진짜 따뜻하다고 해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내복은 너무 두껍고 히트텍 같은거 입으면 진짜 따뜻할 것 같아요. 저는 왠지 겨울이 좋아요. 특히 겨울에 그냥 목도리하고 다니면 뭔가 따뜻하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옷 신경도 많이 안써도 되고 그냥 코트나 점퍼 입으면 되니까 편하고 좋아요. 어렸을 적에는 빼빼로데이에 꼭 빼빼로를 주고 받아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전부 과자 회사의 횡포라며 발렌타인도 빼빼로 데이도 챙기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월급날은 칼같이 대표님이 지켜주셨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이번엔 아이패드 프로 미니 led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에어펜슬을 사용하여 그 위에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를 할 수 있는데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바로 그 위에 메모가 가능하고 영상이나 사진 위에다가 그림을 그리거나 꾸미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어서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은 것이 그 특징이고 요즘은 최신에 출시된 제품이 아니라 작년에 출시된 것들은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미니 led 관련하여 노트북은 맥북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일을 하다보면 듀얼 모니터가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아이패드를 사용하여 연결하면 듀얼모니터로 쓸 수 있다고 해서 역시 애플에서 나온 태블릿을 구매해야지 나중에 활용도 잘 할 수 있겠다 싶어서 구매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최대한 저렴하게 사기 위해서 여기저기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뛰어난 반응을 자랑하는 아이패드 아무래도 터치를 하면서 여러가지 작업이 진행되기때문에 터치감이 둔하거나 예민하지 못하면 작업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없는데 반응 속도도 빠르고 아이펜슬로 작업을 할 때도 그 터치감이 굉장히 예민하고 부드러워서 이질감이 느껴지거나 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작업이 가능합니다.
문서를 스캔한 후에 애플 펜슬로 그 위에 메모까지 가능한 아이패드를 활용하면 업무의 능률도 오를 것이고 메모한 문서를 다시 전송할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편리한 기능이고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색보정도 가능하고 화면도 크기 때문에 노트북 사이즈라 시원한 영상 촬영 및 편집, 그리고 감상이 가능한 점도 큰 특징입니다.
공부를 하기 위해 아이패드를 산다, 업무의 능률을 높이기 위해 구매한다 얼마 전까지만해도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치부했지만 실제로 훨씬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하고 업무의 능률도 올라가기 때문에 기술의 발전은 이렇게 우리 생활 깊숙히 와있는 것 같고 애플펜슬을 사용하면 직접 메모를 하고 필기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제 공책과 연필이 점점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아이패드 프로 미니 led 더 알아보면 아이패드는 키보드를 활용하면 훨씬 다양한 작업들을 할 수 있는데 기술적으로 스펙은 아주 높아졌기 때문에 노트북을 대신해서 다양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고 블루투스 마우스를 사용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쉽게 여러가지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 같고 애플펜슬을 구매했다면 사진위에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쓰거나 하는 작업이 쉽고 공부를 한다면 필기도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전면에 홈버튼이 있어서 베젤 영역이 넓은 편이라 기존에 사용하시던 핸드폰이 큰 화면으로 적응이 되었다면 약간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수 있고 지문인식인 터치 아이디를 사용하여 잠궈놓을 수도 있고 또 보안이 철저하게 이루어질 수 있고 거치대에 올려놓거나 책상에 내려놓고 사용할 때 전혀 불편함이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아이패드 프로 미니 led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