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2 정보 확인. 최근에 드라마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예전에는 아예 드라마는 보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재밌는 것도 많고 그 시간만 기다려지고 요즘 저의 작은 소확행이랍니다. 다들 추석에는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시골이 서울이라 어디가지 않고 그냥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모여서 전을 부쳐먹는데 솔직히 요즘에는 제사를 드리는 문화가 많이 사라져서 가족들이 모이는 자리에 의의를 두고 있답니다.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각하며 버티고 있어요. 아,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 폴드2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갤럭시폴드2 확실히 영상을 보거나 게임을 할 때는 화면이 큰 것이 좋은데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커서 아주 좋았고 이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또 접을 수 있으니 주머니에도 넣을 수 있고 작은 가방에도 들어가니 그것도 좋은 것 같으며 태블릿이 주머니에 들어가기는 어려우니 그런 것 따져본다면 훨씬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습니다.
갤럭시 폴드2 관련 내용으로 평소에 가방을 잘 가지고 다니지 않고 필요한 것만 갖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갤럭시폴드2 는 휴대하기 쉬운 큰 태블릿이라고 보면 되는데 반 접게 되면 옷 주머니에도 충분히 들어가기 때문에 아마 가방을 들고 다니지 않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고 접어서 보관하고 사용할 때는 펼쳐서 핸드폰을 사용하면 되니까 1석 2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출근하거나 퇴근하거나 학교 가거나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때 이제는 스마트폰 없으면 정말 무료하게 느껴질 정도로 스마트폰에 집중하여 웹툰을 읽던가 영상을 보던가 SNS를 하던가 하는데 갤럭시폴드2는 이렇게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는데도 굉장히 좋을 것 같고 일단 화면이 크니까 뭘 해도 집중이 잘되고 지루하지 않습니다.
평소에 자기전에 그리고 출퇴근길에 스마트폰을 보면서 여러가지 영상을 보거나 짤을 보는 것이 낙이었고 어느덧 이것이 취미생활이 되어 꼭 짬나는 시간에는 핸드폰으로 이것저것 보는데 작은 화면 탓에 답답한 감이 없지않아 있고 자세하게 보거나 몰입감 높은 것들은 영 집중이 안되어 큰 화면이 필요했는데 딱 갤럭시폴드2가 안성맞춤입니다.
갤럭시폴드2 S펜이 탑재되어 나올 것이냐 아닐 것이냐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 탑재되어 나올 것 같지는 않고 폴드는 폴드 자체로 승부할 것으로 보이는데 아무래도 노트 제품에 S펜이 탑재되어 나오고 폴드에도 펜이 같이 나온다면 노트 제품의 특색이 많이 떨어지 것으로 보이고 아무래도 차별화를 주기 위해서 펜은 같이 동봉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폴드2 외에도 갤럭시폴드2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면서 큰 흥행을 할 것으로 보여지는데 아무래도 가장 강력한 특징은 접었다 폈다가 가능한 점이 아닐까 싶은데 주름에 대해서 걱정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주름이 생각보다 신경쓰이지 않고 사용하다보면 주름이 아예 안생길 수는 없다는 것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는 신경쓰이지만 사용할 때는 괜찮다는 것입니다.
갤럭시폴드2 역시 내구성이 좋아져서 견고하고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다보면 접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주름은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크게 거슬리거나 하는 부분은 아니고 접히는 제품은 어쩔 수 없이 생기게 되는 것이므로 이는 감안하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고 간단한 작업은 화면을 펼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도의 6.23인치 입니다.
이상 갤럭시 폴드2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